s s

중3 미국 유학 관련 어렸을때 미국 세번 갔다왔고 한달씩 갔어요(초딩 때 가서 썸머 캠프

2 2 2 2

중3 미국 유학 관련 어렸을때 미국 세번 갔다왔고 한달씩 갔어요(초딩 때 가서 썸머 캠프

어렸을때 미국 세번 갔다왔고 한달씩 갔어요(초딩 때 가서 썸머 캠프 두번 했어요) 지금 진로가 되게 애매하고 솔직히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는데 한국에서 살기가 너무 싫어졌어요 물론 미국간다고 해도 제가 살기 쉬워질거라는 보장은 없지만요.. 한국이 너무 싫어요 ㅜㅡㅜ 저희 학교가 내신이 어려운편이어가지고 공부도 수학 국어는 어려우ㅓ도 푸는 맛이 있는데 영어는 2학년 때 시험문제를 ㅈ같이 내가지고(욕설 죄송합니다) 영어에 관한 흥미가 막 떨어진 것 같아요 학원은 최선 다니는데 메이저반인데 영어 70점대가 나온적이 없어요...하.... 아무리 영어를 열심히해도 영어 점수가 안올라서 지금 학교에서 영어 하기가 싫어요 일단 본론부터 말하자면 방금 eltis practice test 풀었는데 18/24 나왔고요(ㅇㄴ 리스닝 세문제씩 한번에 나오는건줄 모르고 두개 감으로 풀었는데 하나 틀렸어요 ㅜ) 가정형편은 적당히 잘 사는 것 같아요 이거 바탕으로 충고 좀 해주셨으면 좋겠고요 아 그리고 미국에 저희 오촌? 육촌 가족이 있는데 미국 유학가는데 도움이 되나요? 아 그리고 미국 유학 싸게 가는 방법, 유학원 알아보는 방법, 부모님 설득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eltis practice test 결과 관련해서  이메일로 보내준다 적혀있었는데 언제쯤 올까요?

cont
image

미국 유학을 고민하시면서 가정 형편과 영어 실력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군요.

오촌, 육촌 가족의 도움이 유학에 긍정적일 수 있으며, 유학원 통해 정보 찾고 부모님께 성의껏 설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