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체크,헝가리,크로아티아 스케쥴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6월에 25일 정도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독일을 가고 싶은건
안녕하세요. 6월에 25일 정도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독일을 가고 싶은건 아닌데 항공료 때문에 독일을 경유해서 체코, 헝가리, 크로아티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1. 프랑크프루트 인해서 자그레브 아웃을 할 예정인데 어떤 스케쥴로 스케쥴을 짜면 좋을까요? 혹시 다른 좋은 인아웃 스케쥴이 있으면 알려주셔도 감사합니다~ 참고로 이렇게 스케쥴을 잡은건 국제선 항공료 때문입니다.2. 자동차를 빌려서 여행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는것이 좋을까요? 이전에 스페인에 갔을때 주차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고생했던적이 있습니다. 좋은 방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릴께요~ 3. 나라마다 반드시 가보면 좋은 코스가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참고로 2명 커플여행입니다~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1. 프랑크프루트 인해서 자그레브 아웃 스케줄은 좋은 선택입니다. 독일에서 출발하여 체코, 헝가리,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스케줄을 추천합니다:
- 프랑크푸르트에서 체코의 프라하로 이동 (기차나 버스를 이용)
- 프라하에서 2~3일 동안 관광
- 프라하에서 헝가리의 부다페스트로 이동 (기차나 버스를 이용)
- 부다페스트에서 2~3일 동안 관광
- 부다페스트에서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로 이동 (기차나 버스를 이용)
- 자그레브에서 1~2일 동안 관광 후, 자그레브 공항에서 출국
다른 인아웃 스케줄 추천으로는, 로마나 바르셀로나 등 다른 유럽 도시에서 출발하여 체코와 헝가리,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자동차를 빌려서 여행하는 것은 도시 내 이동이나 관광지에 가는 데 편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차나 교통 규칙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페인에서 주차가 어려웠던 경험이 있다면,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나 헝가리의 부다페스트 등 도시에서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3. 각 나라에서 반드시 가보면 좋은 코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체코: 프라하 성, 카를로비 바리, 체스키 크룸로프 등
-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다뉴브 강변, 세체니 다리, 어부의 요새 등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의 구시가지,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자그레브의 돌라트라 거리 등
이러한 장소들은 인기 있는 관광지이지만, 여행 일정과 관심사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